안녕하세요 고객님
품질미흡으로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. ㅠㅠ
고객님 주문하신 내역이 확인 되지 않아 안내 드리기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,
번거로우시겠지만 품질미흡인 부분을 동영상이나 사진으로 남겨주신 후
당사 홈페이지 우측 하단에 카카오톡으로 채팅가능한 경로로 고객님 본인인증 후
상담사 연결이 된 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.
해당건으로 인하여 번거롭게 해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아니 이거 산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30분 지나서 개봉 하자마자 저게 다 부러져서 뚜껑이 안 닫혀요 이게 말이 되나요? 화가 너무나요
이건 진짜 아니죠 처음부터 불량인데 교환을 해주던 환불 해주시면 좋겠네요 ㅋㅋ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